브랜드명은 젊은이들의 유행허 ‘썸을 탄다’ 에서 출발한 포차썸데이 이며, 심볼은 기차를 소재로 한
브랜드 이미지 컨셉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. 로고는 발음하기 쉽게 포썸을 강조하였으며, 썸타는 사랑의 하트를
재미있게 조합했습니다. 심볼은 그 옛날 기차가 연기를 뿜으며 추억을 소환해오는 모습을 형상화 했습니다.
브랜드명은 젊은이들의 유행허 ‘썸을 탄다’ 에서 출발한 포차썸데이 이며, 심볼은 기차를 소재로 한
브랜드 이미지 컨셉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. 로고는 발음하기 쉽게 포썸을 강조하였으며, 썸타는 사랑의 하트를
재미있게 조합했습니다. 심볼은 그 옛날 기차가 연기를 뿜으며 추억을 소환해오는 모습을 형상화 했습니다.